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과점 양도양수(완료)

  • 매장위치, 매출, 연락처, 매매이유 등 확인하세요!

제과점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신규로 오픈할 경우 이미 좋은 자리에 모두 들어가 있어서 새로 신규 오픈을 하기 위해서 보통 신도시에 많이 생깁니다. 그러면 가게보증금을 제외하고도 3억정도 자금이 들어갑니다. 가게 보증금도 보통5천만원 이상이 대부분입니다. 그럼 총 3억5천만원 정도 투자금이 들어가는데 매출이 어떻게 될 지 누구도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성이 있기 마련입니다. 

 

기존 매장을 뚜레쥬르 양도양수 할 경우 인테리어가 노후되어 있긴 하지만 중요한건 매출을 추정할 수 있기 때문에 수익 계산만 잘 한다면 오히려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물론 추후 리뉴얼을 해야 되는 부담이 있지만 리뉴얼금액 + 권리금 + 가게보증금 합계를 해보고 예상 매출을 추정하면 됩니다. 그렇게 총금액이 새로 오픈할 때 금액과 어느정도 차인인지 또, 오픈 및 리뉴얼 할 경우 예상 매출은 얼마인지 추정도 해보면 됩니다. 

무조건 리뉴얼 된 지 얼만 안되었다고 깨끗하다고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리뉴얼한 지 오래 되었어도 매출만 잘 나온다면 오히려 더 나은경우가 많습니다. 모든경우를 미래를 보고 예측해야 합니다. 

위치

이곳은 리뉴얼 한지 오래되어 추후 리뉴얼이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매출은 아직 중위권매출을 유지하고 있어서 지금도 그냥 운영해도 지장은 없습니다. 다만 리뉴얼 할 경우 매출상승이 다른곳보다 크게 일어 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매출

현재 매출은 한달 평균 4~5천만원대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건비는 6~7백만원 사이입니다. 그리고 특히 월세가 다른곳에 비해 절반이하의 월세라서 수익률이 급상승합니다. 지역에서 20년 넘게 제과점을 운영하던 자리라서 고객확보는 특별히 할 필요는 없고 다만 점주의 개인사정과 여러이유로 점포운영을 몇년동안 못하여 행사라든지 배달서비스(배달의민족,요기요 등)등 하시면 별도 리뉴얼 없이도 수익은 더 생길것입니다. 

상권

다른 뚜레쥬르 매장보다 위치적, 경쟁적으로 우위에 있습니다. 지리적으로는 우수한 곳입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점포 사장님 직접 통화 가능합니다.

뚜레쥬르는 CJ그룹에서 운영하는 빵가게 프렌차이즈로 1997년부터 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미국,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로 진출하였고 파리바게트 보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콘셉트입니다. 뚜레쥬를라는 뜻은 프랑스말로 매일매일을 뜻하며 매일 신선하게 생산한다는 의미에서 만들어졌습니다. 

VIP/Gold
1,000원당 150원 할인
Silver
1,000원당 50원 할인
VIP/골드
1,000원당 150원 할인
실버/화이트/일반
1,000원당 100원 할인
전 등급
1,000원당 100원 할인